리니지 프리서버 - AN OVERVIEW

리니지 프리서버 - An Overview

리니지 프리서버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 업데이트를 거쳐 지금까지 쉴 새 없이 발전해왔습니다.

그러나 구버전의 리니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맞는 아이템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오래 전 리니지를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인기가 있습니다.

대형 프리서버의 경우 현금거래 사이트에 현거래 글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다. 이렇게 되면 노출수가 지나치게 늘어나므로 대개는 폐쇄된다. 몇몇 프리서버들은 주요 포탈이나 팬 사이트에 프리서버 홍보글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는 실제 서버 사용자의 정보를 가로채기 위함으로 알려져 있다. 계정을 만들어 플레이하도록 유도한 뒤에 동일한 계정과 비밀번호로 본 서버에서 인증을 시도하는 것이다.

서버에 접속한 후, 당신의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캐릭터는 당신의 게임 경험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프리서버에선 아예 정기적으로 신규 기체도 업데이트하고 있다. 특이사항으로 반다이 남코 측에게서 수익창출 시도만 안하면 굳이 건드리지 프리서버 아레나 않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한다.

최근의 프리서버들은 그대로 홍보하기보다는 서버의 이름을 딴 "○○ 클랜", "○○ 길드"라는 형식으로 자신들의 서버나 카페나 홈페이지를 홍보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차이는 일반적으로 작은 부분이므로, 큰 걱정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리니지 프리 서버는 공식 서버와는 다른 시스템과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완전히 같은 게임 체험을 할 수는 없습니다.

혼자서 파밍하고 채워나갈 수 있는 리부트 서버를 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일단 판권 자체는 오투잼 시리즈의 개발자인 모모가 가지고 프리서버 아레나 있는데,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다.

구글에 “리니지 프리 서버”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클라이언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뒤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프리서버도 서버인 만큼 닫히기는 하는데, 게임사의 단속보다는 운영자의 막장 행각으로 인해 닫히는 경우가 많다. 프리메이플 해외에 위치한 서버는 심지어 운영자가 마약 밀매를 하다가 잡혀가기도 할 정도.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잦은 업데이트로 예전의 모습과 달라진 게임은 옛날 모습 그대로 프리메이플 서버를 열기도 한다. 과거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유입이 많지 않고 친목도 잦다.

한국 정식 서비스 종료 후 해외에서 프리서버가 아직도 운영 중이다. 이쪽은 프리메이플 엔트리브 측에서 앨리샤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리서버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선언해서 계속 유지되고 있는 특이 케이스.

Report this page